-
아스달 연대기 등장 인물 관계도 원작 배경TV·방송·연예 2019. 5. 27. 14:21
아스달 연대기 등장 인물 관계도 원작 배경을 알아보자
tvN드라마는 왠만하면 다 보는 편인데 이번에도 역시 캐스팅 부터 기대감을 갖게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로 그동안에 없던 새로운 내용이라 본방이 벌써 부터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라는 제목부터 낯설지만 익숙한듯한 느낌적이 느낌!!
그렇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고조선 도읍이었던 아사달과 지구(earth)를 뜻하는 어스를 합성어로 아스달이 만들어졌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로 아스달 연대기 원작이나 웹툰이 따로 있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아스달 연대기 캐스팅 부터 보면 우선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우선 주인공 4인방이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으로 4명이 드라마 내에서 벌어질 대립과 사랑? 인물 관계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위 4인 외에도 조성하, 김의성, 박해준, 박병은, 추자현, 고보결, 유태오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스달 연대기는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를 연출했던 김원석님이 연출을 맡았으며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를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이 아스달 연대기 작가로 이들이 만든 드라마를 나는 모두 봤을 정도로 믿고 봐도 될듯한 이번 드라마이다.
아스달의 세력 구성?
아스달 연대기는 3명의 인물이 중심으로 구성된 새녘족, 흰산족, 해족등 세력이 존재한다. 흰산족과 새녘족이 대립관계를 이루며 해족은 중립적이며 상황에 따라 흰산족과 새녘족으로 뜻을 함께 한다.
인구와 군사력이 막강한 새녘족과 신전의 제의를 관장하는 흰산족 불을 다루어 청동을 제조하는 기술을 가진 해족 세 부족중 누가 아스를 차지하게 될까?
뇌안탈? 아스달 연대기에는 사람 모습이지만 사람의 능력을 뛰어넘는 새로운 종이 나오는데 바로 뇌안탈이다.
사람보다 뛰어난 신체 능력과 밤에도 볼 수 있는 야행성 시력을 보유한 종족이다.
송중기가 맡은 은섬은 뇌안탈과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이라 할 수 있는 이그트족이다.
뇌안탈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과 같은 이성을 지닌... 뇌안탈은 파란색 피, 사람은 붉은 피, 이그트는 보라색 피를 가졌다고 한다.
아스달 연대기에 탄야 역으로 나오는 김지원 캐스팅 이유가 그냥 느낌만으로 인물을 그렸는데 그리고 보니 김지원과 너무나 흡사해서 김지원을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한다. 내가 봐도 탄야 역으로 김지원 잘 선택한듯하다. 넘 이뽀~ㅋ
아스달 연대기 등장 인물 관계도를 살펴보자!
아스달의 이방인 은섬(송중기), 아스달의 지배가 타곤(장동건)
예언의 아이 탄야(김지원),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김옥빈)
주인공만 봐도 서로의 관계를 대충 짐작이 가는데요 잘생긴 남자 주인공들은 대립관계일테고 이쁜 여자 주인공들과 사랑도 하겠지요 뻔한 내용이지만 그래도 빠져서는 안되는 러브라인~~~^^
아스달 연대기는 그동안 우리가 봤던 드라마와는 다소 낯설수 있는 소재이기는 하나 상상력을 가지고 본다면 재미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tvN드라마 그동안 날 실망시킨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에도 본방 사수하며 기대해 보리라~~~
댓글